2024.12.12 10:54
0
0
가수 나상도가 ‘미스터트롯3’ 마스터 군단에 합류했다.
나상도가 오는 19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의 선배 마스터로 출연한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101팀의 참가자 프로필 공개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차세대 트롯 황제의 탄생을 목표로, 역대급 스케일과 달라진 심사 방식으로 더욱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나상도는 같은 ‘미스터트롯2’ 출신인 안성훈, 박지현, 진욱과 함께 선배 마스터로 출격해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함께 노련한 가요계 선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상도가 ‘미스터트롯2’ 방송 당시 여러 경연들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최종 4위에 올랐던 만큼, 자신의 경험담과 프로그램에 대한 뛰어난 이해도를 바탕으로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첫 녹화 이후 나상도는 ”늘 동경하고 꿈꾸던 자리였는데 오히려 참가자로 섰을 때가 더 편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게감이 컸다. 과거, 현재, 미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역대급 시리즈“라고 소감을 전했다.
나상도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터로또’, ‘트랄랄라 브라더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현재 ‘트랄랄라 유랑단’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곡 ‘어무니’를 통해 쏟아지는 행사 섭외 및 각종 스케줄을 소화하며 전국 각지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