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13
0
0
꿈꾸는 청춘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완전히 다른 매력의 '넌 언제나'를 선보인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넌 언제나(2025)'를 발매한다.
'넌 언제나(2025)'는 밴드 모노(Mono)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을 향한 존경심과 뉴웨이브의 새로운 해석이 돋보인다. 캐치더영은 세련된 감각과 작곡, 편곡 능력을 통해 본인들만의 젊고 상큼한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정모의 안정감 있고 파워풀한 드럼 플레이, 산이의 리드미컬하면서 산뜻한 베이스, 준용만의 통통 튀는 신스 플레이로 신선함을 배가시켰고, 기훈의 화려한 리듬기타 플레이와 요소요소 자리잡은 멜로디가 곡에 청량감을 더했다.
또한 '넌 언제나'를 젊은 뮤지션들의 신선한 감각으로 재편곡하는 과정에 멤버 전원이 참여하며 캐치더영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곡에 담아냈다. 여기에 메인 보컬 남현의 힘 있고 부드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발매에 앞서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 '캐치더영 롤링홀 30주년 콘서트 <Loud And Proud (라우드 앤 프라우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 캐치더영은 공연에서 '넌 언제나(2025)' 무대를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한 바 있다.
한편 캐치더영의 새 싱글 '넌 언제나(2025)'는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