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2 11:19
0
0
그룹 리센느(RESCENE)가 비누향 물씬한 미니 2집 ‘Glow Up’으로 컴백 예열에 나섰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low Up’(글로우 업) 타임테이블과 콘셉트 포토를 오픈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동시에 리센느는 포토북, 미니 포스터, 폴라로이드 등이 담긴 두 가지 버전의 ‘Glow Up’ 앨범 구성품을 공개하며 예약판매를 시작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리센느는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미니 2집 ‘Glow Up’이 리센느의 성장과 변화를 의미하는 앨범인 만큼, 추후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 기대가 뜨겁다.
먼저 오픈된 멤버 원이, 리브, 미나미의 콘셉트 포토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채웠다. 콘셉트 포토 속 세 멤버는 러플 디테일의 화사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비누 향기를 떠올리게 하는 세 멤버의 빛나는 비주얼합에 컴백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콘셉트 포토부터 비누향이 느껴지는 미니 2집 ‘Glow Up’은 단순히 외모의 변화를 넘어 스타일, 자신감, 그리고 실력까지 긍정적으로 변화한 RESCENE(리센느)의 성장기를 담은 앨범이다. 올겨울 귓가를 포근하게 감싸줄 응원이 담겨, 리센느의 ‘Glow Up’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리센느는 미국 빌보드, 미국 그래미닷컴 등 외신의 조명을 받는 것은 물론, Apple Music·Shazam(애플 뮤직·샤잠)이 발표한 ‘Shazam Fast Forward 2025’(샤잠 패스트 포워드 2025) 팝 장르에서 ‘2025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10 팀’에 선정돼 이목을 끈 바 있다.
기대에 힘입어 컴백을 확정한 리센느의 미니 2집 ‘Glow Up’은 2월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현재 여러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