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10:24
0
0
가수 이브(Yves)가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이브는 오늘(1일, 이하 현지시간) 멕시코에서 데뷔 첫 라틴 아메리카 투어 '2025 YVES APPLE CINNAMON CRUNCH TOUR IN LATIN AMERICA'(이하 'APPLE CINNAMON CRUNCH TOUR')에 돌입한다.
'APPLE CINNAMON CRUNCH TOUR'는 이브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투어로, 유럽과 북미를 거쳐 이번에는 라틴 아메리카를 찾는다. 이브는 멕시코를 시작으로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브라질 등 라틴 아메리카 5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투어 타이틀에 걸맞은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세트리스트로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브는 최근 두 번째 EP 'I Did'의 수록곡 'DIM'으로 글로벌 차트에서 역주행 러시를 기록 중이다. 'DIM'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이 발표한 미국 '바이럴 5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DIM'의 음원을 활용해 제작된 영상만 50만 개에 육박하는 가운데, 이 곡은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 '글로벌 K-Pop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브는 오늘(1일) 멕시코에서 라틴 아메리카 투어 'APPLE CINNAMON CRUNCH TOUR'의 포문을 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