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10:28
0
0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NiziU(니쥬)가 신곡 'LOVE LINE (운명선)'(러브 라인 (운명선))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해 다채로운 컴백 활약으로 팬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NiziU는 3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곡 'LOVE LINE (운명선)'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하고 쿨하고 러블리한 에너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NiziU는 키치함이 드러나는 분위기 속 환상적인 합을 자랑하는 퍼포먼스로 매력을 빛냈다. 무대와는 또 다른 안무의 맛을 보여주는 영상은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의 퍼포먼스 역량을 강조했고 멤버들의 밝은 무드가 설렘 지수를 높여 더 많은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NiziU는 반가운 음악 방송에서 짜릿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팬들의 커다란 응원에 화답했다. 시청자들은 "안무, 보컬은 물론 표정 연기도 정말 좋아서 무대에 몰입하게 된다", "라이브도 시원하게 소화하는 NiziU 멋지다", "기다린 만큼 한국 컴백 정말 완벽하다. 앞으로 팬들과 더 진한 운명선을 그려가자" 등 호평했다.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 2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곡 'LOVE LINE (운명선)' 퍼포먼스를 펼치고 이야기를 춤으로 풀어낸듯한 표현력으로 시청 몰입도를 높였다. 3일에는 인기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 콘텐츠를 통해 밴드 반주에 맞춘 라이브 보컬 실력을 발휘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자체 콘텐츠 '꿀잼 보장 니쥬 오락관 | 도전! 퀴쥬쇼'에서는 멤버들이 MC 역할부터 적재적소 리액션, 전략 논의 등 모든 진행을 한국어로 이어가며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여기에 국내 레트로 예능 프로그램의 특징을 흡수한 예능감으로 재미를 선사하며 한국어 실력에 재치까지 겸비한 다재다능 역량을 뽐냈다.
새 앨범 역시 글로벌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What if)'(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가 3월 31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2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은 4월 1일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신보는 4월 1일 자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써클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NiziU의 글로벌 인기를 재입증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