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이븐(EVNNE), ‘무대와 팬’ 향한 진심돌! ’첫 단콘 ‘SET N GO’ 비하인드 대방출!

2025.04.23 10:13

0

0

이븐 이미지 (3).jpg
(사진제공 : 화면 캡쳐)

 

그룹 이븐(EVNNE)이 노력과 진심이 가득 담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이븐(EVNNE)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5,6일 개최된 첫 서울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 SEOUL’ 비하인드 모습들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EVNNE: IN FULL BLOOM’이라는 주제로 첫 단독 콘서트를 위해 유닛별로 연습하는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았다.


먼저 퍼포먼스 유닛으로 콘서트 당시 세련된 섹시미를 뽐낸 박한빈, 문정현, 이정현은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부담감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세 멤버는 적극적인 아이디어와 단단한 팀워크를 과시하는가 하면, 연습생 시절에 비해 각자 발전된 모습으로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 속 진중함까지 더했다.


이어 케이타와 박지후의 힙합 유닛 비하인드 모습도 공개됐다. 자신들의 자작곡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준비했다고 밝힌 두 멤버는 서로가 좋은 자극제라고 전하며 이번 무대를 위해 서로 이끌어 주고 이끌어 가는 굳건한 모습으로 듬직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나의 사춘기에게’ 무대로 부드러운 음색을 보여준 보컬 유닛 유승언과 지윤서는 “정말 잘하고 싶다”는 각오 하나로 임했다고 전했다. 특히 유승언은 녹음 도중 감정 이입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과 노래 가사가 서로에게 해주는 말 같았다며 진심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븐(EVNNE)은 팬들을 위해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솔직담백한 토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포지션 별로 다양한 과정을 거쳤지만, 오직 엔브(공식 팬덤명)를 위한 마음 하나만은 모두 같은 모습을 보이면서 변치않는 팬사랑도 드러냈다.


한편, 이븐(EVNNE)은 지난 5, 6일 첫 서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티켓 오픈부터 뜨거운 열기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한 멤버들은 다채로운 무대로 160분을 꽉 채워 ‘글로벌 대세돌’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투어에 나선 이븐(EVNNE)은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마카오, 오사카, 아이치, 도쿄, 가나가와, 싱가포르, 자카르타까지 총 11개의 도시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