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5 10:55
0
0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Chains’로 매혹적인 광기를 표현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24일과 25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 타이틀곡 ‘Chains (체인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하이라이트의 치명적이고 숨 막히는 텐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록 레이저가 교차하는 공간을 거니는 양요섭, 사슬로 뒤덮인 테이블에 올라선 윤두준, 총을 든 손동운에 이어 이기광의 방아쇠를 당기는 제스처까지 드라마틱하고도 위태로운 무드가 스릴감을 선사했다.
이어 ‘Chains’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드러났다. 하이라이트는 두 팔로 목을 감싸거나 손 틈 사이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등 몰입감 넘치는 군무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와 함께 “정해진 Fate. We go ride or die together baby”, “The chains. 깊이 파고들어. 날 가둬버린 걸 다 Cut off”라며 지독한 사랑을 노래해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Chains’는 광기 어린 사랑을 풀어낸 힙합 장르의 곡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을 꾀한 하이라이트의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만날 수 있다. 멤버 이기광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하이라이트의 팀 색깔을 선명하고 세련되게 녹여냈다.
이 외에도 이번 미니 6집에는 앞서 팀명 비스트(BEAST)로 선공개한 발라드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과 ‘Good Day to You (굿 데이 투 유)’, ‘Follow Me (팔로우 미)’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총 4곡이 수록된다. 하이라이트는 현실과 비현실을 아우르는 음악적 메시지를 담은 ‘From Real to Surreal’로 공감을 자극하고, 완성도 높은 ‘Chains’의 음원과 퍼포먼스로 멈추지 않는 진화를 증명할 전망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From Real to Surreal’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Chains’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