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9 10:49
0
0
가수 홍지윤이 파워풀한 에너지를 전했다.
홍지윤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가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홍지윤은 '트롯 바비'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완벽한 바비인형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곧게 내린 앞머리와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의상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홍지윤은 구성진 목소리로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렸다. 신나는 멜로디에 맞춰 파워풀한 창법을 선보이는 홍지윤 특유의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가 흥을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홍지윤은 클라이맥스에서 국악의 매력을 한층 높여주는 깊은 울림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홍지윤의 에너지 가득한 무대가 좌중을 압도했다.
'가리랑'은 홍지윤의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이 돋보이는 신곡이다. 실제로 국악을 전공한 홍지윤은 국악트로트 장르인 이번 '가리랑'을 통해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윤명선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가리랑'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를 담고 있다. 홍지윤 특유의 시원시원한 창법이 듣는 이에게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홍지윤은 최근 김연자와 함께 일본 대표 엔카 방송 '人生, 歌がある (인생, 노래가 있다)'에 출연하며 차세대 트로트 한류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홍지윤은 앞으로도 신곡 '가리랑'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