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9 10:59
0
0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데뷔 16주년 맞이 레전드 행보를 시작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을 발매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From Real to Surreal’은 발매 후 마카오·말레이시아·몽골·대만·베트남 1위, 홍콩·인도네시아·싱가포르 2위, 태국 3위, 일본·필리핀 5위를 비롯한 17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올랐다. 애플뮤직에서도 6개 지역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하이라이트의 글로벌한 화력을 증명했다.
또 타이틀곡 ‘Chains (체인스)’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이를 포함한 선공개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 ‘Good Day to You (굿 데이 투 유)’, ‘Follow Me (팔로우 미)’까지 4곡 전곡이 동시에 안착해 하이라이트의 저력을 보여줬다. ‘Chains’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6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From Real to Surreal’은 데뷔 17년 차에도 부단히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하고 발전하는 하이라이트의 또 다른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Chains (체인스)’는 하이라이트가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스타일의 곡으로, 광기 어린 사랑을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힙합 장르로 풀어내 치명적인 중독성을 선사한다.
컴백을 맞아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하이라이트는 “멋진 라이브와 춤을 보여드리겠다. 새로운 앨범을 선보일 수 있음에 영광이고 감사하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께 감사하고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우린 아직도 나아가고 있다. 어마한 행복을 이루고 있다. 열심히 나아갈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또 한 번 색다른 변화를 꾀한 ‘Chains’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하이라이트는 이번 주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