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11:05
0
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와 드라마 OST ‘그날이 오면’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23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에 게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Love Language’ 댄스 챌린지 영상 합산 누적 조회 수가 이날 5억 회를 넘겼다.
이들의 청량하고 시원시원한 안무가 화제다. 에너제틱한 군무와 일명 ‘단체 복근 노출’ 안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데 이어 서로의 ‘Love Language’를 풀어가는 것을 형상화한 손동작과 화려한 스텝이 돋보이는 후렴 안무가 전문 댄서들에게 픽업돼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다.
‘Love Language’ 음원 역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5월 17일 자)에 오르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 호응을 얻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5월 2일 자) 2위, 라인 뮤직 ‘송 톱 100’ 일간 차트 4일 연속(5월 3~6일 자) 1위도 찍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9 ‘그날이 오면’의 돌풍도 거세다. 극 중 엄재일(강유석 분)이 과거 아이돌 그룹 ‘하이보이즈’(HI-BOYZ)로 활동하던 시절 유일한 히트곡으로 등장한 이 노래는 유튜브 차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수빈, 연준이 배우 강유석과 함께 출연한 ‘그날이 오면’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로 직행했고, 인기 급상승 음악 2위(5월 21일 자)에 올랐다. 음원은 국내 음악차트 멜론 ‘톱 100’ 20위까지 치솟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수빈과 연준은 지난 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하이보이즈’ 멤버 ‘디아이’와 ‘탑키’로서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공개되자 드라마 세계관에 몰입한 팬들은 “디아이와 탑키 미모 레전드다”, “12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멋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이 연상되는 목소리와 비주얼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4~25일 도쿄에서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 -’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100회 이상의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일본 ‘서머소닉’, 멕시코 ‘AXE 세레모니아’ 등 초대형 음악 축제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며 내공을 쌓은 이들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