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이 8월 18일 개최 예정인 서울 콘서트 2차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7일 오후 2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iKON 2018 CONTINUE TOUR IN SEOUL’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화이트와 블랙 셔츠로 무장한 아이콘 멤버들은 한껏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이콘은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을 열고 국내 팬들과 잊지 못한 추억을 나눈다.
이번 공연의 콘셉트는 ‘끝 없는 도로’. 즉, 아이콘이 앞으로 달려갈 길을 의미한다.
첫 공연에 앞서 아이콘은 “오랜만에 서울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개최한다”며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는 건 떨리지만 설레는 것 같다. 더 많은 분들을 뵙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멤버 바비는 “보다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 부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FRESH’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콘은 서울을 비롯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로 찾아간다. 추가 발표되는 도시들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약 9개월 만에 해외 투어를 발표한 아이콘이 보다 많은 국가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지난 2일,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이콘은 이번 투어에서도 신곡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콘은 컴백 직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종합차트와 K팝 앨범차트 1위, 중국 쿠거우뮤직 K팝 신곡차트 1위 등 아시아에서도 막강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콘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