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이달의 소녀, 콘서트와 함께 드디어 정식 데뷔

2018.08.20 01:35

0

0

이달의 소녀.jpg
이달의 소녀, 사진제공|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약 2년에 걸쳐 진행된 데뷔 프로젝트를 마치고 완전체로 데뷔했다.

이달의 소녀는 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콘서트 '루나벌스'(LOONAbirth)를 통해 공식 데뷔했다.

'루나벌스'는 K-POP 걸그룹 최초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이달의 소녀의 단독 데뷔 콘서트로 공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의 기염을 보여주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7일 리드 싱글 '페이보릿'(fevOriTe)을 발매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로부터 "이달의 소녀는 세계적으로 규모 있는 팬층을 빠른 속도로 구축했다”라며 “이달의 소녀만의 세계관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는 등 이달의 소녀는 K 팝에서 가장 기대되는 그룹 중 하나로 성장했다”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후 17일 완전체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 뮤직비디오의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페이보릿'과는 다른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로 가요계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완전체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달의 소녀는 타이틀곡 'Hi High'(하이 하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