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메이져세븐컴퍼니는 키미의 솔로 싱글 '맘이맘이(MAMMY MAMMY)'에 걸그룹 페이버릿의 아라가 스페셜 피처링을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키미의 솔로 싱글 '맘이맘이'는 투정 부리는 듯한 말투와 장난기 넘치는 가사로 사랑 앞에 어려질 수밖에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신나는 댄스 곡이다. 여기에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에서 극찬을 받았던 아라가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경쾌하고 밝게 끌어 올렸다.
아라의 경우 곡의 시작을 알리는 '맘이 맘이 내 맘이 어떤지 모르겠어 / 맘이 맘이 내 맘이 맘이'로 반복되는 후렴구를 완성해냈다. 이를 통해 중독적인 멜로디와 귀여운 가사의 반복으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계속 흥얼거림을 선사한다.
메이져세븐컴퍼니는 "키미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해 준 아라 양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덕분에 곡의 분위기와 매력이 한층 배가됐다"면서 "음악 팬 여러분들도 키미와 아라가 함께한 '맘이맘이'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미는 오는 22일 페이버릿 아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로운 싱글 '맘이맘이'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