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러블리즈,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2018.08.20 13:34

0

0

20180820_lovelyz.jpg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일본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8일 러블리즈는 일본 '마이하마 엠퍼시어터'에서 팬미팅 'Lovelyday 2 in JAPAN'을 개최해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러블리즈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프닝 영상과 함께 ‘여름 한 조각’으로 무대에 등장한 러블리즈는 상큼하면서도 멤버 개개인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현지 팬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이어 ‘아츄', '그날의 너', '지금, 우리' 등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일본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국내 팬미팅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Circle'무대로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특히 멤버들은 처음으로 일본에서 갖는 팬미팅인 만큼 본인들을 소개하는 개성 만점 일본어 소개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멤버들이 직접 제보한 영상으로 꾸며진 '그날의 너', 추첨을 통해 팬들과 일대일로 함께하는 '미션임파서블' 코너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은 그룹 데뷔 이래 일본에서 진행한 첫 팬미팅으로, 공연 말미에는 러블리즈를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을 위해 무대 뒤편에서 깜짝 등장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러블리즈는 팬 미팅을 마친 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어로 “일본 러블리너스와 함께한 첫 러블리데이.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러블리즈와 평생 함께 있어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대만에서 첫 번째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 러블리즈는 홍콩에 이어 일본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어 글로벌 대세돌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