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지코, 팬시차일드 신곡 ‘Y’ 뮤직비디오 선공개

2019.08.07 10:37

0

0

팬시차일드_메인 (1).jpg

지코가 자신이 속한 힙합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신곡 'Y'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지코는 지난 6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성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팬시차일드의 합주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편안한 복장으로 모습을 드러낸 팬시차일드(지코, 크러쉬, 딘, 페노메코, 밀릭, 스테이튠)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스페셜 싱글 'Y(와이)' 발매 관련 이야기부터 근황 토크,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지코는 "스페셜 싱글 ‘Y’가 음원 발매에 앞서 9일 0시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신곡 ‘Y’는 이번 팬시차일드의 첫 콘서트의 주제를 관통하는 곡이다. 고퀄리티이니 정말 기대하셔도 된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딘은 "지금까지 공연하지 않았던 곡들의 무대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고, 크러쉬 역시 "여러분이 자주 보지 못한 조합의 무대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혀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크러쉬는 팬시차일드의 콘서트에 대해 "아무래도 처음 다 같이 콘서트를 해 뜻깊은 공연이 될 것 같다. 멋진 밴드와의 호흡, 저희들만의 새로운 무대를 기대해 달라"라며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튠은 "돌아가시는 관객들의 발걸음에 실망이나 후회가 담기지 않도록 멋진 무대를 꾸미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처럼 팬시차일드는 결성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며, 강력한 스포일러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팬시차일드는 9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Y'를 공개하며, 앞서 0시에는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신곡 'Y'는 팬시차일드 멤버 지코, 크러쉬, 딘, 페노메코의 개성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스테이튠이 프로듀싱했다. 힙합&알앤비 등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재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뭉쳐 완성한 곡인 만큼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팬시차일드는 스페셜 싱글 ‘Y’ 발표 후, 오는 10~1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Y'를 개최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