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록밴드 크라잉넛(김인수, 박윤식, 이상면, 이상혁, 한경록)은 10월 12일 정규 8집 '리모델링' 발매에 이어 10월 27일에 발매기념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7집 'Flaming Nuts(플레이밍 넛츠)'에 이어 5년 만에 발매하는 크라잉넛 정규 8집 앨범 '리모델링'은 ‘기본 토대를 두고 그것을 보완해서 증축하거나 개축한다’는 의미의 ‘리모델링’이라는 단어대로, 그들을 존재하게 했던 펑크록 음악에 기반을 두면서도 더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꽉꽉 채워 담았다.
크라잉넛은 8집 앨범 발매에 앞서 9월 11일 수록곡 2곡을 먼저 공개한다.
드러머 이상혁이 만든 ‘구닥다리 멜로디’와 베이시스트 한경록이 만든 ‘길고양이’로, 두 곡의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구닥다리 멜로디’의 뮤직비디오는 크라잉넛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라이브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 한경록만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길고양이’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더한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길고양이’는 9월 11일 선공개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구닥다리 멜로디’는 12일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크라잉넛 정규 8집 앨범 발매 공연 '리모델링'은 8집 앨범 수록곡들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들과 더불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말달리자’, ‘밤이 깊었네’ 등 크라잉넛의 히트곡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일반 예매 오픈에 앞서 텀블벅 플랫폼을 이용한 크라우드 펀딩 후원 페이지가 먼저 오픈 되었다. 텀블벅 후원 페이지에서는 공연 티켓은 물론이고, 금속뱃지와 티셔츠 등 8집 앨범 발매 기념 한정판 굿즈와 크라잉넛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 등의 리워드를 선택해 후원할 수 있다. 후원 페이지는 오픈 5일 만에 목표액 100퍼센트를 달성하며 큰 성원을 받고 있다. 목표금액 달성 이후에도 기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 후원이 가능하다.
오늘 9월 7일 오후 2시부터는 하나티켓에서도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또한 10월 12일 정규 8집 앨범 발매에 앞서 9월 11일에는 수록곡 2곡을 선공개 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잉넛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