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공식 팬클럽 창단식 개최를 알렸다.
오는 10월 1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이번 창단식은 '명랑金동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팬 미팅에서 공식 팬클럽인 ‘골드니스’만을 위한 스페셜 한 무대와 다양한 코너 등을 준비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골든차일드는 지난 8월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골든차일드의 공식 팬클럽 명인 ‘골드니스(Goldenness)’는 특별한, 소중한, 멋진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골든차일드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나가자”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는 만큼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해외 프로모션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창단식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담다디‘로 가요계에 데뷔, '너라고', '렛미' 등 발표하는 곡마다 역동적인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팬층을 넓혀가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휩쓸며 '신흥 체육돌'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명랑금동회'는 27일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으로, 10월 2일 일반 예매가 연이어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