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골든차일드, 공식 팬클럽 ‘골드니스’ 창단

2018.09.28 09:57

0

0

20180928_goldenchild.JPG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데뷔 1년 만에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공식 팬클럽 창단식 개최를 알렸다.

오는 10월 1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이번 창단식은 '명랑金동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팬 미팅에서 공식 팬클럽인 ‘골드니스’만을 위한 스페셜 한 무대와 다양한 코너 등을 준비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골든차일드는 지난 8월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골든차일드의 공식 팬클럽 명인 ‘골드니스(Goldenness)’는 특별한, 소중한, 멋진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골든차일드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나가자”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는 만큼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해외 프로모션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창단식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담다디‘로 가요계에 데뷔, '너라고', '렛미' 등 발표하는 곡마다 역동적인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팬층을 넓혀가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휩쓸며 '신흥 체육돌'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명랑금동회'는 27일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으로, 10월 2일 일반 예매가 연이어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