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위너, 정규앨범 ‘Remember’ 4월 9일 발매 확정

2020.03.18 13:33

0

0

[WINNER]REMEMBER_포스터.jpg

그룹 위너가 오는 4월 9일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발매를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Remember' 포스터를 게재했다. YG는 이를 통해 4월 9일 오후 6시,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정규앨범이 발표됨을 알렸다.

포스터에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속 위너는 산뜻한 컬러의 옷을 입고 나란히 앉았다. 따스한 봄기운이 감도는 위너 멤버들의 편안한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한다.

위너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4년 발표된 '2014 S/S'와 2018년 'EVERYD4Y' 이후 세 번째다. 위너의 남다른 팬 사랑과 특유의 색채로 구현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는 정규앨범 발매 전인 3월 26일 싱글 '뜸(Hold)'을 먼저 공개한다. 위너가 과연 어떠한 음악과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순으로 등장해 완성된 위너 가족사진은 레트로 감성과 유쾌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재치 있는 곡명의 '뜸'으로 보여줄 뮤직비디오 콘셉트가 주목된다.

위너는 데뷔 후 그동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사랑받아왔다.

위너는 지난해 위너표 여름 댄스곡인 'AH YEAH(아예)'와 장르적 크로스오버 시도가 돋보인 'SOSO'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음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서울을 비롯한 8개 도시 아시아 투어(CROSS TOUR)로 팬들과 만나 교감을 나눴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