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 최종라인업 42팀 발표

2020.04.07 17:44

0

0

BML2020_최종라인업_poster.jpg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 이하 뷰민라)가 최종 라인업 10팀을 추가로 발표했다. 

최종 라인업에는 다양한 성향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됐다. 

먼저 힙합 기반의 아티스트들이 눈에 띈다. 힙합계를 넘어 음원차트의 최정상을 찍으며 전성기를 맞이한 마에스트로 창모와 블락비 출신의 래퍼이자 현재는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뮤지션 박경이 최종 라인업에 합류했다. 

여기에 보컬과 랩, 송라이팅을 넘나들며 전방위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리즐리, 한국힙합어워즈 2020 올해의 뮤직비디오상에 빛나는 독특한 감각의 힙합크루 바밍타이거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0년차 베테랑 재즈 아티스트이자, 재즈를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윤석철 트리오는 이번 뷰민라 2020을 통해 처음으로 뷰민라와 인연을 맺게 됐다. 

여기에 램씨, dosii, 보라미유 등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식해온 감각적인 아티스트들과, 라쿠나, 불고기디스코 등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밴드들도 최종 라인업에 합류했다.

오직 뷰민라만을 위해 만들어질 공식 테마송도 발매를 앞두고 있다. 

최근 몇 년간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감성을 대표해온 아티스트인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작곡하고 같은 레이블 광합성의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이 작사한 ‘뷰민라송’은 뷰민라 관객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오월의 한복판으로 향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5월 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은 지난 1차 라인업과 2차 라인업을 통해 장범준, 데이브레이크, 소란, 엔플라잉, 10CM, 윤하, 에릭남, 정승환, 볼빨간사춘기, 정준일, 권순관, 폴킴, 페퍼톤스 등 32팀의 아티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