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 그리고 공연 주최사 민트페이퍼가 주식회사 엠피엠지(MPMG) 라는 공식 명칭으로 새로운 브랜드 타이틀을 개시했다.
주식회사 엠피엠지는 지난 7일 ‘ON AIR IN NEW MPMG’ 라는 이름으로 랜선 라이브를 개최함을 알렸다. 아티스트가 직접 고민해 특별하게 선보일 소규모 랜선 라이브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진다.
라이브의 강자들이 모인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에서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음악과 각자의 개성 있는 이벤트로 위로할 예정이다.
13일 월요일에는 밴드 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인 설(SURL)의 합주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스트리밍 방송을 시작으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밴드 쏜애플의 토크 콘서트가 방송된다.
이후 감성 보컬 이민혁의 보이는 라디오,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장희원, 조소정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퓨쳐팝이라는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 밴드 솔루션스의 앨범 작업을 엿볼 수 있는 레코딩 현장,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램씨(LambC)의 옥상 라이브, 그리고 독보적인 색채를 보유한 신인 밴드 아월(OurR)의 노래방 라이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의 실시간 스트리밍이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