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정동하, MBC ‘DMZ 콘서트’ 출격

2020.10.23 11:07

1

10

정동하 프로필 01.jpg
정동하 프로필 02.jpg

가수 정동하가 ‘DMZ 콘서트’(연출 강성아)에 출연한다.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24일 MBC ‘DMZ 콘서트’에 출연을 알렸다. 정동하는 오늘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정동하는 DMZ 테마곡 ‘I am DMZ’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 곡은 지난 19일 뮤직비디오로 사전 발표한 곡으로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최초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I am DMZ’는 지구상에서 가장 슬픈 공간에서 영원한 평화를 염원하는 ‘DMZ 콘서트’의 의미를 살린 테마곡이다. 진중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강렬한 비트와 웅장한 합창으로 이어지는 클라이맥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작곡가 겸 뮤지컬 연출자인 송시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DMZ 콘서트’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음악인들이 총출동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유이가 사회를 맡은 ‘DMZ 콘서트’는 정동하를 시작으로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송가인, 국악인 고영열, 기타리스트 함춘호, 첼리스트 홍진호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신곡 ‘Fly Away’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Fly Away’는 듣는 이에게 위로를 전하는 응원송으로 특히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노래하는 희망적인 가사와 밝고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곡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협업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MBC ‘DMZ 콘서트’는 오는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MBC와 네이버 TV(Live in DMZ)를 통해 볼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1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41

엉ㅇㅇ성

2020.11.03 21:23

노래 멋짐 후반부 음역대 샤우팅은 듣기만해도 천상계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