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밴드 라쿠나, 드라마 '여신강림’ 5화 깜짝 등장

2020.12.24 12:03

0

0


라쿠나-강찬희.jpg

 

드라마 ‘여신강림’에 밴드 Lacuna(이하 ‘라쿠나’)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라쿠나는 극중 새봄제 축제에서 무대를 펼친 밴드 라쿠나로 등장, 이수호(차은우)가 정세연(찬희)를 떠올리게 만드는 역할을 맡았다.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등 씬스틸러 밴드로 주목을 받았다. 


방송이 끝난 후 라쿠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SF9 찬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tvn 여신강림 깜짝 출연. 세연이와 만난 라쿠나. 찬희 선배님 반가웠습니다”라고 찬희와 만난 소감을 밝혔다. 


라쿠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하는 뮤지션 육성 사업 ‘뮤즈온 2020’의 신인 뮤지션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제31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본선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한 '2020 인디스땅스’에서 톱13에 이름을 올리는 등 2020년의 라이징 밴드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라쿠나는 지난 11월 19일 ‘아름다운 멸망’을 그려낸 세 번째 EP ‘Hello, Wonderland’를 발매하고 온라인 콘서트 ‘Hello, Wonderland’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