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김요한, 경력직 막내 사범 클래스…美친 비주얼X도복핏

2021.04.27 13:10

0

0

(0427) _병아리 하이킥_ 김요한.jpg
[사진 = MBN ‘병아리 하이킥’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경력직 막내 사범으로 태동 태권도장에 합류했다.


김요한은 26일 MBN, NQQ 새 예능프로그램 ‘병아리 하이킥’ 1회에서 초특급 태권도 사범단으로 합류, 병아리 관원들과 사제 케미를 보였다.


이날 김요한은 태동 태권도장의 막내 사범으로 등장해 수려한 비주얼과 남다른 도복핏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친절한 미소와 말투로 병아리 관원들이 태권도에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도왔다.


김요한의 비주얼이 ‘병아리 하이킥’의 시작을 알렸다. ‘병아리 사범단’ 막내 사범으로 합류한 김요한은 “태권도 선수 생활을 13년 정도 했다. 아이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이라고 했을 때 ‘이건 해야겠다’ 싶었다”며 “아버지가 체육관을 운영하셨을 때 정식 사범은 아니지만, 많이 도와드린 적이 있다. 겨루기 쪽에서는 노하우 등을 많이 알려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류 소감을 전하며 설레는 마음과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이날 김요한은 사범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180도로 다리를 찢는 고난이도 하이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태동 태권도장에 사범으로 합류한 김요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요한의 등장에 나태주는 “얘는 진짜 선수잖아”라며 감탄했다. 또한 ‘태권돌’ 김요한과 ‘태권트롯’ 나태주의 겨루기도 예고돼 기대를 높였다.


최근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요한은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MC로 활약 중이며,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