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블리처스, 마지막 개인 오피셜 포토 오픈…'BOBBIN' 컴백 예열 완료

2021.12.24 10:36

0

0

20211224_블리처스 개인 오피셜 포토.jpg
[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오픈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첫 싱글 '바빈(BOBBIN)'의 마지막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고유와 크리스, 샤와 주한에 이어 진화, 루탄, 우주가 개인 오피셜 포토의 대미를 장식했다. 블리처스의 남다른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바빈'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커지게 만들었다.

특히 '바빈'의 개인 오피셜 포토는 컬러와 흑백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돼 블리처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게 했다. 컬러 버전에 블리처스의 강렬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면, 흑백 버전에서는 고급스러운 카리스마와 소년미를 모두 갖춘 블리처스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선보인 블리처스의 '바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진 가운데, 앞으로 블리처스가 또 어떤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지 역시 이목이 집중됐다.

블리처스가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첫 싱글 '바빈'은 오는 2022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블리처스는 데뷔 후 맞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후 2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블리처스는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