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무대 영상 반응 폭발적! 네이버TV 1위·유튜브 2위…'손태진 돌풍' 예고!

2023.02.22 10:15

0

5

손태진_불타는 트롯맨_스틸 이미지.jpg
[사진제공=MBN '불타는 트롯맨']

 

가수 손태진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태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전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준결승전 1라운드 듀엣전과 2라운드 개인전, 현장 국민 대표단, 대국민 응원투표 합산 순위가 공개된 가운데, 손태진은 연예인 대표단의 호평 속 결승 라인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손태진은 앞서 공개된 듀엣전과 개인전에서 트로트의 전설이자 이모할머니인 심수봉의 노래를 선곡, 특유의 '성악 트롯' 창법과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감탄을 불렀다. 특히, 손태진은 '비나리'를 통해서는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저음과 고음을 아우르는 탄탄한 보컬을, '백만송이 장미'를 통해서는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를 본 원곡자 심수봉은 "노래를 정석적으로 잘 불러주었다"라고 칭찬했고, 남진은 "노래를 부를 때 대사를 읊는 것 같았다. 표현력이 정말 멋있었다"라고 감탄했다. 작곡가 윤명선은 "밀고 당기는 보컬 스킬이 굉장히 좋아졌다. 손태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면 '트롯계 블루오션'이 될 수 있겠다"라고 극찬했다.


시청자 반응도 폭발적이다. 손태진의 '백만송이 장미' 영상은 공개 직후 네이버TV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도 '손태진 돌풍'은 거세다. 3주 전 7위였던 손태진이 이번 주 방송에서 4위를 차지한 것.


이처럼 손태진은 성악과 트로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창법으로 트롯계의 새 지평을 연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결승 무대에서 또 어떤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손태진이 출연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9시 40분에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