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아침마당' 박서진, 신곡 '지나야' 최초 공개...흥 폭발 장구 퍼포먼스까지

2023.03.08 10:31

0

3

20230308_박서진 (1).jpg
[ 사진 출처 = KBS1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박서진이 독보적 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박서진은 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 초대 가수로 깜짝 출연했다.


박서진은 '도전 꿈의 무대'와 각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지난 2017년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차지한 것에 이어 왕중왕전까지 휩쓸며 대중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5승 출신 가수'라는 화려한 소개와 함께 등장한 박서진은 "지난주에 콘서트를 했는데 무대에 서서 관객석을 바라보니 처음 도전했을 때가 생각났다. 그 때 정말 설레고 긴장됐었는데, 여기 계신 도전자들도 그럴 거라 생각한다. 응원한다"며 반가운 첫 인사를 건넸다.


아프신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사연을 소개한 고3 황은아 학생의 무대를 감상한 박서진은 "은하 양의 마음을 들어보니 벌써 치료가 반은 되셨을 것 같다. 어머니와 함께 시간을 보내주시다 보면 절로 치료가 되지 않을까 한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또 자신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고백한 도전자 옥샘의 무대에 대해서는 "얼굴에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시는 것 같아 노래를 듣는데 제가 다 긍정적으로 바뀌더라. 가요계의 보약같은 가수가 되실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서진씨는 혹시 말하기 학원에 다니냐. 말을 너무 잘 한다"며 박서진의 수려한 입담을 극찬하기도 했다.


이어 지난 3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 '춘몽'의 타이틀곡 '지나야'로 축하 무대를 꾸민 박서진은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라는 수식어 보유자다운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의 열기까지도 후끈하게 달궜다.


박서진의 신곡 '지나야'는 '가황' 나훈아가 작사하고 '정차르트' 정경천이 작곡 및 편곡한 곡으로, 여전히 가슴에 남아 있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나훈아 특유의 솔직한 방식으로 표현하였으며 이별한 후에 남아있는 그리움과 아쉬움을 그에 어울리는 담백한 사운드에 잘 풀어낸 곡이다.


한편, 지난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Show)'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박서진은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