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엑소, 새 앨범 예약판매 3일 만에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 선주문량 35만장 돌파

2023.06.16 13:21

0

0


230616_케이타운포유 엑소_image.jpg
[사진 케이타운포유]

 

세계적인 대세 그룹 엑소(EXO)가 새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에 따르면 오는 7월 10일 발매되는 엑소의 새 앨범은 최근 예약 판매 시작 3일 만에 선주문량이 35만장을 넘어서는 엄청난 성과를 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증하였다.

 

이번 앨범은 2021년 6월 스페셜 음반 '돈트 파이트 더 필링'(DON‘T FIGHT THE FEELING) 이후 2년 1개월 만의 신보로, 정규앨범으로는 2019년 11월 6집 '옵세션'(OBSESSION) 이후 3년 8개월만의 컴백이다. 이로써 엑소는 이전에 세운 빛나는 기록들을 더욱 강화하며, 세계적인 케이팝 그룹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하였다.

 

엑소의 이번 새 앨범 발매는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그들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이 기존 앨범과 다른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그들의 음악적 역량과 창조력을 더욱 부각시킬 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항상 그들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과 세계적인 인기를 통해 끊임없는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새 앨범 발매를 통해 그들이 갖는 음악적 감각과 예술적 비전을 더욱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이번 앨범으로 다시 한번 엑소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케이타운포유 플랫폼영업본부 후방원 팀장은 “2년여 공백기를 무색하게 성공적인 예약판매를 기록중인 엑소의 새 앨범은 그들의 끊임없는 인기를 증명하는 한편,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