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마마무+, 음악적 변신 통했다! 선공개곡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직행…"지구인 모두가 들어야 하는 곡" 호평!

2023.07.19 10:16

0

0

마마무+_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 티저 이미지2.jpg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선공개곡으로 컴백 예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8일 선공개된 마마무+(솔라, 문별)의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수록곡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은 발매 직후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브루나이 다루살람 1위를 포함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진입했다. 이 곡은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4위에 오르며 마마무+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노래를 들은 팬들은 "분위기, 목소리, 감성, 화음, 미모 다 아름답다",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마마무+ 노래만 들어야지", "지구인 모두가 들어봐야 하는 곡", "청량한 보컬과 낭만적인 노랫말이 머리에 계속 맴돈다", "음색 최고다. '믿듣 맘플'", "깃털이 이리저리 바람 따라 비행하는 느낌", "유일한 내 대피소 마마무+", "선공개곡이 이 정도라니. 타이틀곡 기대된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은 지구에 홀로 남겨진 상황에 외로움을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대사를 주고받는 듯한 두 사람의 보컬 합이 돋보인다. 여름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과 아름다운 화음이 깊은 여운을 선사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까지 담겨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는 포부처럼, 마마무+는 이전과 다른 감성적인 매력으로 올여름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미니 1집 'TWO RABBITS'를 발매한다.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으로, 마마무+는 선공개곡부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신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