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유주, 매력적인 그루브 '따라랏' D-1 카운트다운

2023.09.19 09:50

1

1

37043_1695047041.jpg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주(YUJU)의 새로운 그루브가 펼쳐진다. 


두 장의 EP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유주는 오는 20일 새 싱글 '따라랏'을 통해 다시 한번 날개를 편다. 지난 3월 미니앨범 'O' 이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라서 더욱 반갑다. 


19일 0시 공개된 '따라랏'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유주의 새로운 컬러가 강렬하게 이어지면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새로운 음악

이번에도 유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곡의 처음 시작 단계부터 스타일까지 직접 그림을 그려가며 열성있게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따라랏' 이라는 제목은 가사를 모른 채 노래를 흥얼거릴 때 가장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발음에서 착안했다. 펑키한 베이스라인과 드럼으로 그루브감을 살리고, 다양한 빈티지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유주만의 그루브를 완성했다.


# 새로운 스타일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유주의 새로운 스타일도 관전 포인트다. 한층 자유분방하고, 시크한 스타일은 그동안 공개된 컨셉 포토와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있다.


또 카세트 테이프를 움켜진 유주와 그 위에 그려진 나비들, 마이크 위에도 나타난 나비들도 인상적이다. 무엇을 상징하는 메타포인지, '따라랏'과 어떠한 연결고리를 의미하는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유주는 솔로 활동 이후 발표하는 앨범마다 진화된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따라랏'이 공개될 20일, 다시 한번 유주의 새로운 페이지가 열린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1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100

추억이란건

2023.09.19 13:04

유주 이번 앨범도 기대할께요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