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미스트롯3’ 미스김, 시청자 투표 6위…3라운드 탈락위기서 극적반전 성공할까?

2024.01.31 09:25

0

0


사진출처_ TV조선 '미스트롯3' 방송캡처 (1).jpg
사진출처_ TV조선 ‘미스트홋3’ 방송캡처

 

미스김이 '미스트롯3' 인기투표에서 2주 연속 TOP7에 진입했다.


'미스트롯3' 미스김의 기세가 뜨겁다. 1라운드에 등장하자 마자 완벽한 ‘님이라 부르리까’ 무대를 선보이며 “송가인을 보는 것 같다”, “올하트 중에서도 가장 올하트 다운 실력” 등의 극찬을 이끌어내더니, 이제 인기투표 TOP7에 진입하며 실력에 이어 인기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


미스김은 3주 동안 이어진 1라운드에서도 거의 마지막에 등장했기에 다른 참가자에 비해 팬층을 확보할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이 때문인지 1주차 인기투표에서는 크게 빛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2주차 인기투표가 시작되지 양상이 달라졌다. 바로 6위에 올라선 것이다.


6위라는 높은 순위는 3주차에도 그대로 이어졌다. 안정적인 실력과 깊은 감성으로 매 라운드 완벽한 무대를 펼치고 있는 만큼 시청자 투표 역시 탄탄하게 이어가고 있는 모양새다. 지금의 기세를 계속 이어간다면 우승 후보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미스김은 1라운드에서 올하트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2라운드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첫 댄스 도전에도 성실한 연습을 바탕으로 팀원들과 완벽하게 호흡을 맞추며 멋진 무대를 펼쳐보인 미스김에게는 큰 호평이 이어졌다.


지난 18일 방송된 3라운드 1:1 데스매치에서도 미스김의 무대에는 “앞으로 미스김의 노래를 듣고 연습하면 될 정도로 ‘미스고’의 교과서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보여준 것 같다”는 극찬이 이어졌다. 하지만 이 날 미스김은 ‘하늬바람’ 무대를 선보인 윤서령에 단 1표차로 패하며 4라운드 직행 티켓을 얻지 못해 탈락위기에 놓였다.


매 무대마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김이기에 다음 무대가 더욱 더 기대되고 있는 상황. 2주 연속 TOP7에 진입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김이 추가 합격을 이루며 4라운드 무대에 진출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