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벤 소속사 “악플 및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한 법적대응”

2018.12.18 11:40

0

0

8wi9B1AkvqPLFVw82aVKC4TuTDyiPS.jpg

가수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이 루머 및 악플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메이저나인은 "최근 온라인 상에 벤(BEN)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한다"라고 18일 밝혔다.

벤은 12월 7일 신곡 '180도'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나,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에서는 사재기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됐다. 

메이저나인의 법적 대응 발표는 이런 사재기 의혹에 대한 반박으로 보인다. 

메이저나인은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 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메이저나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AJOR9[메이저나인]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벤(BEN)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많은 사랑과 더불어 온라인 상에 벤(BEN)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이에 대한 공식입장 전해 드립니다.

현재 악성 네티즌들의 각종 악플로 인하여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 차원에서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 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