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뉴이스트,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러브들 감사합니다…많이 보고 싶어요”

2021.02.01 10:30

0

1

210201_뉴이스트_1.jpg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다.


뉴이스트는 지난달 31일 오후 진행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에 참석해 본상 수상의 영예와 동시에 화려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명실상부 ‘무대 장인’의 저력을 과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본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뉴이스트는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러브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작년에는 다 비대면으로 러브 분들을 뵀었잖아요. 올해는 꼭 시국이 좋아져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보고 싶어요”라고 애틋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뉴이스트는 과감하고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인 ‘I’m in Trouble’ 무대로 시상식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매혹적인 하모니로 로맨틱한 무드를 빚어낸 ‘Moon Dance’와 한국어 버전의 ‘DRIVE’ 무대에서 부드러움과 강함을 오가는 완급 조절의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뉴이스트는 지난해 미니 8집 ‘The Nocturne’으로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1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총 21개 지역 톱 10위를 기록했으며 영국 데이즈드(DAZE) 선정 ‘2020년 최고의 K-POP 노래 40’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음악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만큼 이들이 또 어떤 활약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