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1 10:52
0
0
그룹 (여자)아이들이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1990년 첫 시상식을 시작으로 국내 대중가요계의 흐름을 반영하는 동시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국내 뮤직 어워드로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1일 KBS Drama, KBS Joy, KBS W를 통해 방송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소감으로 "네버랜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모든 스태프분들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멋있는 퍼포먼스 할 수 있는 (여자)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와 당찬 각오를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 중국 왕이뮤직 한국어 차트 2주 연속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화(火花)'로 음악방송 9관왕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고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