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5 10:40
0
1
아이돌차트 2021년 3월 2주차 위클리베스트(구 굿앤배드)
2021년 3월 8일~2021년 3월 14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도 성공적!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신곡이 기다렸던 전 세계 팬들의 염원을 타고 인기상승중이다. 발매 첫날 미국을 비롯해 총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스포티파이 24시간 스트리밍 횟수는 역대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고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이미 역주행 신화는 브레이브걸스로 다시 써졌다. 대한민국 현역, 예비역들이 끌어올린 기적의 '롤린'. 4년 만에 음원차트 1위도 모자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도 거머쥐었다. 예능 출연까지 확정되며 브레이브걸스 앞에 꽃길이 펼쳐졌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브레이브걸스- '롤린'으로 대한민국 커뮤니티, 음원차트, 예능 프로그램을 '대동단결' 하게 만들었다. 데뷔 1853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면서 역주행의 서사를 영화처럼 만들어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어 돌풍은 이제부터 시작일 것이라는 전망도 펼쳐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브레이브걸스-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롤린(Rollin)'으로 곡 발매 4년 만에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인기가요' 정상까지 차지했다. 해체 위기에 몰렸던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후 1위 달성까지 가장 오래 걸린 걸그룹' 기록을 써내며 뭉클한 반전 서사를 완성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 후 1년이 지났다. 임영웅은 지난 9일 발표한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1시간만에 23만 뷰, 현재까지 7억뷰를 돌파했다. 1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여전한 인기는 열일 행보로 이어지고 있다. '광고계의 블루칩', '시청률 보증수표'는 1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임영웅'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