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9 11:27
0
1
아이돌차트 2021년 8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구 굿앤배드)
2021년 8월 2일~2021년 8월 8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선미- 3년 만에 내놓은 선미의 새 미니앨범 ‘1/6’(6분의 1) 타이틀곡 ‘유 캔 시트 위드 어스’(You can‘t sit with us)가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같은 뮤비세트에서 좀비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선미의 트레이드마크인 섹시함에 할리우드 영화 속 전사와도 같은 매력까지 더해 신선함을 주고 있다. 킹덤 무술팀과 협업했다는 선미의 뮤비는 뜨거운 여름 한편의 공포영화처럼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관통, 색다른 즐거움을 주며 써머퀸으로 등극 완료~!
[YTN스타 오지원 기자]
이무진- 이무진의 '신호등'에 초록불이 꺼질 줄 모르는 듯하다. 멈춤 없이 음원차트를 질주하던 '신호등'은 결국 1위 자리까지 직진했다. 방탄소년단, 악뮤, MSG워너비 등 음원 강자들의 흥행을 제친 새로운 역주행 스타의 탄생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매일이 새 역사다.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아홉번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핫 100'에서 가장 1위를 많이 차지한 곡 자리를 꿰찼다. 핫샷 데뷔, 바통 터치에 이어 계속해서 뿌듯한 기록 행진이 이어지며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슈퍼스타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아스트로 - 미니 8집 '스위치 온'으로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아이튠즈 톱송과 톱앨범 차트를 비롯해 무려 37개 국가와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재진행형 가파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해외 팬덤의 확산세가 특히 많이 반영되는 유튜브 조회수에서는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이 34시간 30분만에 1000만뷰를 달성하며 팀의 최단기간 기록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데뷔 6년차에 커리어 하이를 계속해서 경신하면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선미- 하이틴과 호러의 만남도 선미가 소화하니 찰떡같은 마법. 매번 새로운 '선미팝'의 매력이 바로 이런 것 아닐까? 경쾌하고 가벼운 줄만 알았더니 수록곡 '1/6'을 통해 메시지까지 분명하게 담았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차트 석권은 물론 하루 만에 뮤직비디오 1천만뷰를 달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