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7 16:40
0
3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Talk & Talk’으로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전작 타이틀곡으로 2위부터 5위까지 줄을 세우며 역주행에 성공했다. 이어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신보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으로 기대감을 높였으며 1곡이 수록된 한정반임에도 불구하고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추가 제작까지 확정 지어 프로미스나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9인 9색’ 청량 에너지 물씬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한 매력을 발산,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으로 여름을 강타했던 것에 이어 신곡 ‘Talk & Talk’으로 가을 가요계까지 완벽 접수하며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더해 무대 위 화려하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한 프로미스나인은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도 환상적인 비주얼 시너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 강렬한 중독성 ‘Talk & Talk’
프로미스나인은 매 앨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 담긴 무대를 펼치며 ‘프톤치드돌’로 활약 중이다. 신곡 ‘Talk & Talk’ 역시 한번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손으로 휴대전화를 표현하고 전화를 거는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안무 구성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프로미스나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는 계속 보고 싶은 강렬한 끌림을 선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7일)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신곡 ‘Talk & Talk’ 무대를 펼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