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아이돌차트 2022년 2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2022.02.14 13:54

0

1

아이돌차트 2022년 2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2022년 2월 6일~2022년 2월 13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비비지(VIVIZ)- 걸그룹 '여자친구'의 전 멤버 은하, 신비, 엄지가 뭉친 그룹 VIVIZ(비비지)가 데뷔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안착,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 (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 발매 전 멤버 전원이 코로나에 걸려 팬들의 우려를 샀지만 완치 판정을 받고 예정대로 활동에 나선 것. 비비지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거울아', 'Fiesta(피에스타)'는 각각 2, 3위에 안착, 'Tweet Tweet(트윗 트윗)', 'Love You Like(러브 유 라이크)', 'Lemonade(레모네이드)', 'Intro.(인트로)'까지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코로나로 액땜하고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비비지'의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0127) VIVIZ 개인 콘셉트 포토 합본.jpg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비비지(VIVIZ)- 그룹으로 재데뷔한 은하, 신비, 엄지가 여자친구의 색을 완전히 벗고 변신에 성공했다. 신보 '빔 오브 프리즘'은 통통 튀는 세 사람의 음색이 꽉 찬 앨범으로, 특히 타이틀곡 '밥 (BOP BOP)!'은 복고풍 디스코 멜로디에 몽환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이들의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쇼케이스_단체2.jpg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비비지(VIVIZ)- 8년 차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경력직 신인'이 되어 돌아왔다. 지난 9일 첫 미니 앨범을 내고 '재데뷔'를 이뤄낸 비비지는 타이틀곡 'BOP BOP!(밥 밥!)'은 물론, 수록곡 전곡을 차트인 시키며 건재함을 증명했다. 비비지는 "멋진 길을 걸어왔고, 이번에 개척할 길도 멋지게 걸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 바. 멋지게 또 한 번의 바람을 일으켜주길 기대해본다.

비비지 단체.jpg

 

[YTN스타 오지원 기자]


정연(트와이스)- 건강 문제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정연이 트와이스의 품으로 돌아왔다. 건강해진 모습으로 멤버들과 함께 월드투어를 떠난 정연이 포착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정연 그리고 완전체 트와이스가 오랜만에 보여줄 글로벌 무대는 어떤 모습일까. 건강을 천천히 회복 중에도 무대를 잊지 않은 정연의 행보를 격하게 응원한다.

2021110501000333200023081.jpg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국가단-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TOP10을 차지한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국가단으로서 발표하는 첫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가 지난 13일 공개됐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 국가단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0214) 국가단_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MV.jpg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