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5 17:59
0
0
그룹 아이브가 '완성형 걸그룹'으로 컴백을 알렸다.
5일 오후 그룹 아이브(유진, 가을, 원영, 리즈, 레이, 이서)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를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이브는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일레븐'으로 음악방송 13관왕을 차지하는 등 괴물신인으로 떠올랐다.
멤버 유진은 "사실 예상을 하지 못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 멤버들끼리도 서로 감사하다고 얘기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 원영은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이브의 신보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Z세대 그 자체인 아이브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멤버 유진은 "'다이브'가 팬덤명이다. 다이브에 사랑한다는 중의적인 의미까지 더한 앨범명이다"라고 소개했다.
멤버 가을은 "스펙트럼을 확장해서 우리만의 당당함과 주체적인 모습을 강조했다. 모든 면에서 아이브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이 될거라 자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동명의 타이틀 'LOVE DIVE'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 원영은 "사랑에 뛰어든 감정을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중독성 있는 노래로 풀어낸 곡이다. 우리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는데 집중했다. '사랑한다면 뛰어들어봐'라고 말하는 당당한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라며 이번 곡의 매력을 어필했다.
아이브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 대해서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정원을 그대로 옮겨둔 것 같은 큰 세트와 요트가 기억에 남는다. 강풍기를 맞으며 요트를 탔다. 그리고 후렴구와 처음 선보이는 댄스 브레이크를 눈여겨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멤버 유진은 "이번 활동을 통해 '완성형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싶다. 다채로운 매력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아이브의 'LOVE DIVE(러브 다이브)'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