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8 13:22
0
0
아이돌차트 2022년 4월 2주차 위클리베스트
(2022년 4월 11일~2022년 4월 17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방탄소년단- 코로나의 끝이 보이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20만 관객도 함께한 미국투어를 성료했다. 오래 기다려왔던만큼 직접 팬들과 웃고 노래하며 즐긴 이번 콘서트는 특히 남다른 감동이었을터. 오는 6월 컴백까지 예고해 온 세계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하고 있는 방탄. 그들은 존재 자체가 이제 축복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아이브- 아이브가 불꽃 튀는 가요계 경쟁 속에서 음악방송 1위를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는 발매 2주 차에도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YTN스타 오지원 기자]
CL- CL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을 지경이다.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그룹 2NE1이 해체 6년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섰다. 2NE1의 전성기 시절 히트곡인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부르는 네 사람의 모습을 보며, 뜨거웠던 2NE1을 기억 속에서 다시 꺼냈다. 먼지 쌓인 오래된 앨범을 다시 꺼냈을 때 느껴지는 반가움이 2NE1 무대에서도 그대로 피어올랐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아이브- 아이브가 데뷔곡 '일레븐'에 이어 '러브 다이브'로 또 한 번 차트를 순항 중이다. 국내외 음원 차트는 물론, 음반까지 커리어 하이를 쌓아가며 '대세' 굳히기에 돌입한 아이브의 질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인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임영웅- 화제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임영웅과 만났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의 OST를 공개하면서 다시 한 번 인기를 실감케했다. 음원공개 후 하루도 되지 않아 국내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었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150만 뷰(18일 오전 기준)를 넘어서며 인기와 화제성을 동시 입증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