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30 11:13
0
0
아이돌차트 2022년 5월 4주차 위클리베스트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29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세븐틴- 세븐틴이 또 한번 핫한 기록을 선보였다. 세븐틴 ‘Face the Sun’은 전작인 미니 9집 ‘Attacca’(아타카)의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33만 5,862장을 단 하루 만에 넘어섰으며, 세븐틴은 정규 4집 발매 첫날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며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특히, 앨범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한 K-팝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과 세븐틴뿐이다. 이번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은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야심을 솔직하게 담은 앨범이며 그같은 야심이 제대로 실현된 박력있는 분위기를 보여준다. 태양처럼 더 크게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을지 세븐틴의 끝도 없는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YTN스타 오지원 기자]
강다니엘- 가장 강다니엘스러운 방식을 택했다. 강다니엘이 비보이로 돌아왔다. 그간 아이돌 가수로 인기를 끌어왔던 강다니엘은 가슴 속에 품고 있던 스트릿 댄서로서의 정체성을 내세웠다. 이번 앨범은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무대까지 스트릿 댄서 강다니엘을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세븐틴- 세븐틴이 '전원 조기 재계약' 후 첫 정규앨범으로 더 '핫'하게 돌아왔다. 이번 정규 4집으로 첫날에만 175만 장을 판매했으며, 타이틀곡 '핫'은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한층 핫해진 비주얼과 퍼포먼스, 그리고 '야심'을 드러낸 이들의 열정이 팬들의 마음도 더욱 뜨겁게 만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세븐틴 - 네 번째 정규 앨범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가 기록 행진 중이다. 발매 첫날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며 3일 만에 182만장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세븐틴 특유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핫(HOT)'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드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세븐틴- '전원조기재계약'으로 단단한 팀워크를 입증했던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을 발표했다. 단체곡으로 꽉 채운 정규 4집은 3일간 182만장을 판매,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앨범은 유일하고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세븐틴의 야심이 담겼다. 앨범 발표 후 전세계 팬들의 반응은 이미 야심을 채우고도 남을 만하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