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랑서울
2022.11.13 22:30
2022.10.04 11:08
95
242
아이돌차트 2022년 9월 4주차 위클리베스트
(2022년 9월 26일~2022년 10월 2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김호중- 본인의 생일을 맞춰 2일 '트바로티' 김호중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선보인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연주와 어쿠스틱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이 곡을 김호중은 지난 30일 개최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선공개하며 설렘을 안긴 바 있다. 대규모 클래식 오케스트라를 동원해 웅장함은 선사한 이번 콘서트에서 김호중은 클래식과 트로트를 접목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호중의 소집해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신곡과 콘서트까지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강민경&최정훈 - 다비치의 강민경과 잔나비의 최정훈이 선선해지는 날씨에 발맞춰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우리 그렇게 사랑해서'는 이별 후 재회한 두 남녀의 가슴 아린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강민경이 작업한 멜로디에 최정훈이 노랫말을 얹어 의미를 더했다. 해당 곡은 발매 직후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접수했으며,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클립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동영상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발매된 지 1주일이 지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그렇게 사랑해서'는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자극하며 리스너들 사이에서 곱씹어지고 있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비오- 래퍼 비오가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갔다. 비오는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파이브 센시스'FIVE SENSES)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타이틀곡은 '자격지심'으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질투'라는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한 곡이다. 주변 사람들의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해 줄 수 없던 지난날들의 감정을 진솔하게 고백하면서 듣는 이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비오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진심이 한층 강조됐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코의 개성 넘치는 랩핑과도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해낸 비오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블랙핑크- 블랙핑크가 새 역사를 썼다. 이들은 정규 2집 'BORN PINK'로 미국 빌보드 200과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 아시아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세계 양대 차트를 동시에 석권했다.
타이틀곡 'Shut Down'도 빌보드 핫 100 차트에 25위로 진입했고, 선공개곡 'Pink Venom' 역시 5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했다. 국내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블랙핑크는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를 모두 휩쓸면서 세계를 씹어 먹는 독보적인 '차트이터' 면모를 입증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김호중- 김호중이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시작을 알렸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가득 메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김호중의 인기를 입증했다. 대규모 클래식 오케스트라와 팬덤 아리스가 함께 만든 공연이라 반응은 뜨거웠다. 이날 공연에서는 감동적인 서사와 웅장한 사운드와 더불어 김호중의 라이브가 빛난 무대로 채워졌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