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아이돌차트 2023년 1월 4주차 위클리베스트

2023.01.30 10:56

0

0

 

아이돌차트 2023년 1월 4주차 위클리베스트 

 

(1월 23일~1월 29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남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방탄소년단의 그늘을 벗어 글로벌 스타로의 자리를 확실히 하고 있다. 9개월만에 내놓은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해외 인기가 심상치않기 때문이다. 발매 첫날 186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첫날 밀리언셀러를 찍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서도 18만4971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진입과 동시에 1위로 직행했다.

또한 글로벌 음원차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7일 자)에 따르면, 'Sugar Rush Ride'는 공개 첫날 221만 6222회 스트리밍되면서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38위에 랭크됐다. 특히, 'Sugar Rush Ride'는 미국 38위 등 여러 국가/지역별 '데일리 톱 송' 차트에 안착하는 등 뜨거운 해외팬들의 사랑이 지속될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_이름의 장 TEMPTATION_콘셉트 포토 Nightmare ver (2).jpg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지난해부터 이어진 4세대 걸그룹 간의 대결이 치열한 가운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남자 아이돌의 자존심을 지켜냈다. 앨범 판매량도 주목할 만하다. 발매 첫날부터 186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오른 것. 뿐만 아니라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순항을 알렸다. 같은 하이브 식구 뉴진스와 함께 음원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상승세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_이름의 장 TEMPTATION_콘셉트 포토 Farewell ver (1).jpg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예성-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센서리 플로우스'(Sensory Flows)로 돌아왔다. 솔로 데뷔 7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만큼, 색다른 모습 담은 밴드 음악과 자작곡 등 다채로운 10곡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완성한 특유의 감성까지. 예성의 새로우면서도 뚜렷한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센서리 플로우스'다. 


(0130) 예성 Small Things 음방 컴백 무대 캡처.jpg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하자 첫날에만 총 186만 장을 팔았다. 컴백과 동시에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이들은 스포티파이 차트에 앨범 전곡을 차트인 시키기도.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그리고 있는 만큼, 이들의 무서운 성장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_이름의 장 TEMPTATION_콘셉트 포토 Daydream ver (2) (2).jpg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 당일 186만 장이 판매됐다. 발매 첫날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우고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 글로벌 대세임을 확실히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_이름의 장 TEMPTATION_콘셉트 포토 Nightmare ver (1) (1).jpg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