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0 10:37
0
1
아이돌차트 2023년 3월 3주차 위클리베스트
(3월 13일~3월 19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 솔로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기세가 무섭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앨범 발매가 24일로 다가온 가운데 선공개된 뮤비도 역대급이다.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합창사운드가 웅장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가운데 원형의 상징들, 수십명의 댄서들이 펼치는 파워풀한 군무 등이 강렬하다. 글로벌 팬들의 반응도 매섭다. 日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는가 하면 지민의 기존곡들이 첫 공식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재진입 랭킹하는 등 화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민의 첫 솔로에 대한 기대감에 전 세계 팬들이 둥실둥실 부풀어오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해부터 단체 활동을 잠시 멈추고 개별 활동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RM과 제이홉에 이어 지민도 솔로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17일 공개된 첫 솔로 앨범 'FACE'의 선공개 곡 'Set Me Free Pt.2'는 자신을 묶고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떨치고 스스로를 구원하고 자유롭게 나아가겠다는 지민의 의지가 담긴 곡.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에 오르더니 이틀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했고,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다운 이름값을 증명해 내고 있다. 선공개 곡만으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지민이 24일 발매하는 정규 앨범을 통해선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시선이 모아진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카이- 그룹 엑소 카이가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솔로 가수로의 색깔을 쌓아나가고 있다. 카이는 지난 13일 새 솔로 앨범 '로버'(Rover)를 발매하며 1년 4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타이틀 곡 '로버' 통해서는 자유로운 방랑자가 되자는 메시지 통해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거침없이 무대를 누비며 '로버'의 메시지를 무대에서도 제대로 구현, '퍼포머'로의 매력도 제대로 뿜어낸 카이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신보로 선주문 170만장을 달성하는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SET ME FREE'로 자유를 만끽하는 노랫말과, 이에 어울리는 수갑을 끊어버리는 안무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 자유로운 아우라로 노련한 톱 걸그룹의 건재함을 보여주며 계속해서 앞으로가 기대될 그룹임을 증명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 개별 활동을 통해 각자의 능력을 스스로 입증해내고 있는 가운데 멤버 지민이 솔로로 출격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첫 솔로 앨범 'FACE'의 선공개 곡 'Set Me FREE Pt.2'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에 이어 이틀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어 日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재진입까지 그야말로 전세계가 떠들썩하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