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11:09
0
0
아이돌차트 2024년 3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3월 4일~3월 10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아이유-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첫발을 성공적으로 내디뎠다. 아이유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아이유 H.E.R. 월드투어 콘서트' 4회차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서울 콘서트 마지막 공연으로, 아이유는 이후 전 세계 18개 도시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대형 LED로 구현한 하늘에서 리프트를 타고 등장한 아이유는 믿고 듣는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눈까지 즐겁게 했다. 4시간이 넘는 완벽한 무대로 국내 팬들에게 여운을 남긴 아이유가 또 어떤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NCT WISH- SM엔터테인먼트 NCT의 마지막 서브 그룹인 NCT WISH가 데뷔했다. NCT의 첫 일본 현지화 그룹인 NCT WISH는 두 명의 한국인 멤버 시온(리더)과 재희, 네 명의 일본인 멤버 리쿠, 유우시, 료, 사쿠야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은 일본에서 '아시아의 별‘로 레전드를 찍은 가수 보아가 직접 프로듀싱을 했다. 일본에서 대성공을 거둔 가수인 만큼 한국과 일본의 감성을 앨범에 잘 녹여낸 보아표 프로듀싱이다. 타이틀 곡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파워풀한 구성의 안무와 소원을 비는 포인트 제스처 등이 패기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NCT WISH-무한 체제를 내세웠던 NCT의 마지막 팀이 마침내 데뷔했다. 한국인 멤버 2명, 일본인 멤버 4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보아의 프로듀싱 아래, 청량한 색깔에 NCT만의 네오함을 담은 곡으로 활동에 나선 NCT WISH가 한일 양국을 사로잡을 치트키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NCT WISH- NCT의 마지막 서브 그룹 NCT WISH가 데뷔했다. NCT WISH는 보아가 직접 프로듀싱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한국인 멤버 두 명과 네 명의 일본인 멤버로 이뤄진 NCT WHSH와 아시아의 별로 불리운 보아의 케미가 더욱 빛을 발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