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0:17
0
0
아이돌차트 2024년 3월 2주차 위클리베스트
(3월 11일~3월 17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하이라이트- 그룹 하이라이트가 내공을 보여줬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1일 미니 5집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타이틀곡 ‘바디(BODY)’는 그간 하이라이트가 한 번도 시도해 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을 곡이지만, 특유의 밝은 에너지도 물씬 느껴지는 곡이다. 15년 차에도 여전히 긍정적이고, 유쾌한 매력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웬디-레드벨벳 웬디가 첫 솔로앨범 이후 약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그간 뮤지컬과 페스티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적 역량을 키워온 웬디는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시원한 보컬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의 나'에게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가사로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 음악세계를 넓힌 '솔로' 웬디의 향후 활동에도 기대가 모인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아이유- 아이유의 월드투어가 싱가포르에서 11번째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의 국내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 내 매진으로 유명하다. 아이유의 콘서트 매진 행진은 서울, 요코하마, 타이베이, 북미 6개 도시(뉴어크, 애틀랜타, 워싱턴 D.C, 로즈몬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자카르타에 이어 이번 싱가포르도 이어졌다. 서울에서 시작한 아이유의 월드투어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과 역대급 앙코르 무대로 호평을 받았다.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는 아이유가 얼마나 더 많은 팬층을 모을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아이유의 월드투어는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으로 이어진다. 오는 9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을 할 수 있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아이유- 아이유의 월드 투어 콘서트가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인기를 확인하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싱가포르(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INGAPORE)' 티켓 예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이는 서울, 요코하마, 타이베이, 북미 6개 도시와 자카르타에 이어 11번째 매진 도시가 됐다. 아이유 월드 투어는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연출 미학까지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