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아이돌차트 2024년 5월 5주차 위클리베스트

2024.06.05 13:34

0

0

아이돌차트 2024년 5월 5주차 위클리베스트


(5월 27일~6월 2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이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가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브는 이달의 소녀 내에서도 보컬과 춤 실력이 두드러지는 멤버였다. 그랬던 이브가 뒤늦게 소속사를 찾아 첫 앨범을 냈다. 이브는 “소속사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가장 크게 고려한 부분은 변신하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지금까지 해 온 아이돌 음악과 다른 장르를 하면 재밌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브의 솔로 데뷔 EP ‘LOOP’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이상적인 버전의 나를 만난 감정을 노래한 'Diorama’, 잊지 못한 전 연인을 향한 미묘한 감정을 담은 'Afterglow',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 '금붕어' 등 모두 4곡이 실렸다.


news-p.v1.20240528.b2c72cb99f5342258f3fd6deaee81ec5_P1.png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에스파- 에스파가 첫 정규 앨범으로 '실력파 아이돌 그룹'의 색깔을 굳혔다. 에스파는 최근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아마겟돈'을 통해선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다면, '슈퍼노바'를 통해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에스파만의 개성을 보여줬다. 청량부터 다크, 이번엔 '쇠맛'까지.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입증 중인 에스파다. 


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이미지 1.jpg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에스파-선공개곡 ‘슈퍼 노바’로 차트 정상을 밟은 데 이어 다시 한번 강렬한 쇠맛 ‘아마겟돈’으로 돌아온 에스파가 자신들만의 색을 확고히 했다. 쉽지 않은 강렬한 노래와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맛을 한층 진하게 만든 이들은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다’ 해내는 만능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성장을 더 궁금하게 했다.


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이미지 2.jpg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에스파- 에스파가 올 여름을 강렬한 '쇠맛'으로 점령했다. 데뷔부터 특별한 세계관을 선보였던 에스파의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은 그녀들만이 할 수 있는 콘셉트를 고수하면서 넓은 스펙트럼을 한꺼번에 보여주는 앨범이다.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한 에스파의 무대 또한 다양함을 느낄 수 있는데 얼마나 노력했는지, 성장했는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이미지 2 (1).jpg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