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0 11:50
0
1
아이돌차트 2024년 6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6월 3일~6월 9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에이티즈- 그룹 에이티즈가 최근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아워:파트 1’이 초동 151만 장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4연속 밀리언셀러 음반이다. 해외 반응은 항상 뜨겁다. 4연속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 이제 앨범 성공의 기준이 되어버린 빌보드 차트에 개근 도장을 찍고 있다. 미국 뿐만 아니라 영국과 프랑스, 독일 등 유럽 음악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찍고 있다. 이정도면 우리만 빼고 전 세계가 다 좋아하는 게 아닐까.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뉴진스- 그룹 뉴진스가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먼저 어도어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발매한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는 써클차트 5월 앨범 차트 기준 108만여 장이 팔려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에 뉴진스는 2022년 데뷔 후 발표한 음반 4장이 모두 100만장 이상 팔리는 기록을 세웠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9일 방송된 '1박 2일 시즌4'에서 뉴진스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것. 첫 지상파 예능 출연에서도 자신들만의 매력을 뽐낸 뉴진스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뉴진스- 뉴진스가 소속사의 내홍과 관계없이 독보적인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이들은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 'How Sweet'과 수록곡 'Bubble Gum' 모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싱글로도 밀리언셀러를 달성, 지금까지 발표한 4장의 음반을 모두 100만 장 이상 판매하는 저력을 보였다.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는 뉴진스는 데뷔 싱글 수록곡을 선공개하며 쉬지 않고 이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뉴진스- 소속사 내홍에도 끄떡없는 뉴진스의 대세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24일 발매한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가 5월 앨범 차트 기준 108만여 장이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버블검'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번 앨범까지 뉴진스가 발매한 모든 앨범이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면서 글로벌 대세임을 또 다시 입증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