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2 13:17
0
0
아이돌차트 2024년 8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8월 5일~8월 11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그룹 블랙핑크가 11개월 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블랙핑크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 핑크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건 지난해 고척돔에서 연 월드투어 ‘본 핑크’ 피날레 이후 처음이다. 영화 [본 핑크] 인 시네마’는 지난해 고척돔 ‘본 핑크’ 월드투어의 실황이 담긴 영화다. 한국, 미국, 영국 등 110여 개국에서 상영된다. 지난해 소속사 YG와 블랙핑크 그룹 활동을 재계약한 네 멤버는 현재 활발하게 개별 활동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윤산하- 아스트로 윤산하가 데뷔 8년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해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Dive' 역시 처음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팝 장르의 곡으로, 팬과 대중에게 우리가 몰랐던 윤산하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최근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알리며 가수와 연기까지 '열일'을 예고한 윤산하의 바쁜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윤산하- 그룹 아스트로 윤산하가 첫 솔로 앨범으로 애절한 감성을 드러냈다. 윤산하는 최근 첫 솔로 앨범 '더스크'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타이틀곡 '다이브'(Dive)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긴 앨범으로, '더스크'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키워드로 '황혼'을 그린 곡이다. 귀여운 막내에서 황혼에 젖어든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해 내며 8년 차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준 것. '가족X멜로'를 통해선 연기자로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윤산하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윤산하- 아스트로의 막내 윤산하가 데뷔 8년 만에 솔로로 데뷔했다. 첫 솔로 앨범 '더스크'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키워드로 성숙한 윤산하의 매력을 담았다. 가수와 더불어 연기자로도 열일하고 있는 윤산하의 매력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