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7 20:37
0
0
아이돌차트 2025년 1월 3주차 위클리베스트
(1월 20일~1월 26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투어스- 2024년 7개의 신인상을 휩쓴 그룹 TWS(투어스)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투어스는 세븐틴 동생이라는 타이틀로 나온 플레디스의 보이그룹이다. 투어스는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인 멜론에서 연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데뷔곡으로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건 이례적이다. 데뷔 후 발매한 3장의 앨범 모두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신인임을 숫자로 입증했다. 얼어붙은 보이그룹 시장에 훈풍을 불게 한 투어스가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대세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아이브- 그룹 아이브의 위로가 통했다. 아이브는 최근 SBS ‘인기가요’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1위를 차지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4관왕에 올랐다. 아이브 특유의 주체적이고 당당한 매력에,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이번 곡이 많은 이들에게 응원을 전하고 있어 더욱 의미 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가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는 컨셉추얼한 타이틀곡과 다양한 장르의 자작곡 7곡을 꽉 채운 앨범으로 오래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체 앨범에 수록된 자작곡으로도 민니만의 감성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만큼, 솔로 첫 시작을 연 그의 활동에 기대감이 모인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가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인만큼 다양한 장르의 자작곡 7곡으로 꽉 채웠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민니의 첫 솔로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