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16:13
0
0
아이돌차트 2025년 4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3월 31일~4월 6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키키- 아이브 동생 그룹 키키가 데뷔 2주 만에 지상파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키키의 첫 1위 곡은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인 ‘UNCUT GEM(언컷 젬)’의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이다. 키키는 1위 소감으로 “믿지기 않을 정도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팬들이 에너지가 된다.”며 팬에 대한 고마움을 진하게 드러냈다. 키키는 해외최대 음원플랫폼 스포티파이 차트에 진입을 성공했다. 국내서는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등 대부분의 플랫폼 차트에 진입하며 데뷔부터 뜨거운 반응이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템페스트- 그룹 템페스트가 청량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템페스트는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타이틀곡 '언프리즈(Unfreeze)'로 활동 중이다. 그동안엔 강렬한 퍼포먼스로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엔 봄에 어울리는 청량함으로 색다른 얼굴을 꺼내보인 셈이다. 기분 좋은 활동으로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 중인 템페스트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템페스트- 템페스트가 청량을 입고 1년 만에 돌아왔다. 이들은 강렬한 콘셉트의 전작들과는 다르게, 이지리스닝 곡 'Unfreeze'로 강렬한 중독성을 전파 중이다. 담백하게 청량 매력을 잘 살린 템페스트가 계절과 어울리는 컴백 활동을 통해 팬덤 확장을 이뤄낼지 주목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키키- 아이브 동생 그룹 키키가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신흥대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키키의 데뷔 앨범 '언컷 젬'의 타이틀곡 '아이 두 미'는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됐다. 기세를 몰아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한 키키는 국내를 넘어 해외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키키가 보여주는 젠지美는 이제 전세계에 어떤 신드롬을 일으킬지 기대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